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가 진단

자가 진단

잉크다나와 고객센터로 연락주실 수 없을때, 집에서 간단하게 해보는 자가 진단 방법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hp ,삼성잉크 (종이걸림, 작동불가)
작성자 잉크다나와 (ip:)
  • 작성일 2018-12-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87
평점 0점

종이가 단순하게 롤러에 끼여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프린터를 껐다가 켜서 종이를
빼내 주십시요. 종이는 자동으로 빠져 나옵니다.
만약, 손으로 잡아당겨서 빼내면게되면 종이 급지롤러가 고장나게 됩니다.
프린터를 다시 작동시켜도 종이가 걸린 후 프린터에 불이 깜빡이면서
작동을 하지 않는다면 잉크카트리지 센서가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응급조치 방법은 먼저 해당 잉크카트리지를 제거한 후,
잉크카트리지의 뒷면 회로부분을 부드러운 천으로 문질러서 닦아내거나
글씨를 지우듯이 지우개로 회로 부분을 문질러서 청소를 해본 후 다시 장착을 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잉크를 장착하는 프린터기 안쪽에 이물질이 묻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잉크나 다른 이물질이 묻어 있으면 닦아내고 잉크를 다시 장착합니다.

조치후에도 만약 동일한 에러현상이 생길 경우, 잉크카트리지 센서가 고장난 것으로
고객센터(1661-8440)로 연락 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